HANWHA LIFEPLUS - LIFEPLUS WALK




Brief

한화금융이 리뉴얼한 금융 공동 브랜드 LIFEPLUS의 심벌마크와 브랜드 지향점을 봄의 절정에 맞추어 재해석한 체험공간입니다.

유동적인 삶의 모습을 다양한 꽃잎형태로 표현한 공간을 천천히 걸어볼 수 있는 Leaf Walk를 걷고 지나면 미래에 대한 대비가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더 능동적으로 살아갈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지는 Cloud Walk 공간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.






Client 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 Hanwha LIFEPLUS
Project Direction.............. Hanwha LIFEPLUS BXD
Description ...................... Brand  Space
Role 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 Space Design, Construction
Date of completion ........  April 2019

Video 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 N designers
Photo 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 Juyeon Lee






















Concept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Space - Leaf walk


























Space - Leaf wal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