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ORK   INFO   SHOP   INSTA


CHO SHOP


Brief
국제앰네스티 한국지부 50주년을 기념하여 팝업스토어 CHO SHOP(초샵) 공간을 만들었습니다. <CHO SHOP>은 앰네스티를 상징하는 초(CANDLE)를 테마로 구성되었으며 국제앰네스티 한국지부 50주년의 주요 키워드 자긍심(Pride), 포용(inclusion), 용기(courage), 연대(solidarity), 평등(equality), 사랑(love)을 표현한 촛대와 초를 선보입니다.


Client: AMNESTY KOREA(국제앰네스티 한국지부)
Description:
50th POPUP STORE
Role: Identity, Product Design, Graphic Design, Space Design
Creative Direction: Dalwoo Lee
Space Lead: Eunhye Oh
Space Design: Youngbak Jeong, Hanwool Kim, Kyoungjin Kim
Graphic Design: Yoonji Lee, Jeawon Chung, Hyunjin Lee
Motion: Hyunjin Lee
Manager: Dongyi Jung
Date of completion: 2022. 8
Photo:
Juyeon Le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