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ief
국제앰네스티 한국지부 50주년을 기념하여 팝업스토어 CHO SHOP(초샵)을 기획 및 디자인 하고 만들었습니다.
"Better to light a candle than curse the darkness"
“어둠을 탓하기 보다는 한 자루의 촛불을 켜는 것이 낫다”
국제앰네스티 한국지부 50주년의 주요 키워드 (자긍심(pride), 포용(inclusion), 용기(courage), 연대(solidarity), 평등(equality), 사랑(love))를 표현한 촛대 컬렉션입니다.
INCLUSION(포용), SOLIDARITY(연대), LOVE(사랑)
3가지 초가 각각 포장되어 있습니다.
Client: AMNESTY KOREA(국제앰네스티 한국지부)
Description: 50th POPUP STORE
Role: Identity, Product Design, Graphic Design, Space Design
Creative Direction: Dalwoo Lee
Space, Product Design: Eunhye Oh, Youngbak Jeong, Hanwool Kim, Kyoungjin Kim
Graphic Design: Yoonji Lee, Jeawon Chung, Hyunjin Lee
Motion: Hyunjin Lee
Date of completion: 2022. 8
Photo: Juyeon Lee